카테고리 없음

인도네시아 여행-발리 맛집,레스토랑,카페 추천1

다인포유 2024. 6. 7. 14:30
반응형

발리 맛집추천

와룽 마칸 부 루스(평점 4.6)

Warung Makan Bu Rus

발리 전통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깔끔한 레스토랑입니다. 크고 화려한 정원과 테라스가 있습니다. 귀여운 고양이들이 돌아다니고 있어 아이들도 좋아하는 장소입니다. 음식들이 자극적이고 맛있어서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식당입니다. 양이 많고 맛있는 폭립과 나시고랭, 치킨수프 등 저렴한 가격에 비해 맛이 훌륭합니다.

영업시간
월요일~일요일
오전 11:00~오후 9:30
예약 가능 노상주차가능
유료주차장
주차장을 찾기 다소 어려움

휠체어 이용불가 출입구
휠체어 이용불가 좌석

휠체어 이용불가 주차장

 

와룽 가우리(평점 4.7)

Warung Gauri

인도네시아 꼬치구이 전문점입니다.

음식 기다리면서 연못에 잉어들 보는 것도 재미있고 그 위에 드리워진 마르키사(패션프룻) 나무와 식당 내부에는 귀여운 강아지와 고양이를 볼 수 있습니다. 또 외곽 쪽이라 조용하고 한국인이 거의 없어 여행 분위기를 살려줍니다.

사테 미고랭 나시고랭 나시짬뿌르 등 여러 가지 요리가 있는데 특히 쉬림프 그릴 요리와 짭짜이 국물 요리가 정말 맛있습니다. 가격도 비교적 저렴한 편입니다. 아늑한 분위기의 현지느낌을 느끼고 싶다면 방문해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다만 음식나오는 시간이 오래 걸리고 저렴한 가격에 비해 맛이 아쉽다는 평이 있습니다.

영업시간
월요일~일요일
오전10:00~오후 10:00
예약 가능 정보없음 휠체어 이용불가 출입구
휠체어 이용불가 좌석

휠체어 이용불가 주차장

 

와룽 레공(평점 4.8)

Warong Legong

인도네시아 요리 전문 레스토랑입니다.

근처호텔이나 '마라리버'에서 숙박하신다면 호텔 프론트에 얘기하면 예약부터 픽업드롭 요청까지 알아서 다 해줍니다.

마라리버사파리를 투어 하신 분들이 많이 들르는 식당으로 넓게 펼쳐진 논의 뷰를 보며 식사할 수 있습니다. 현지 발리 요리와 서양식 메뉴를 제공하는 가족 운영 레스토랑으로 비건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게도 추천하는 식당입니다. 쇠고기 소테와 페레스 이 칸(pepes ikan), 킹프라운, 칼라마리 등 추천하는 음식들이 많지만 이 식당의 나시 캄푸르를 먹어본 사람들은 모두 극찬했습니다.

영업시간
월요일~일요일
오후 12:00~10:00
예약가능 무료노상주차
무료주차장
주차공간이 많음
휠체어 이용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좌석있음

 

슬리핑 가자 키친&라운지(평점 4.9)

Sleeping Gajah Kitchen & Lounge

시드만의 논, 강, 언덕의 탁 트인 전망을 보며 식사나 한잔하기 좋은 곳입니다. 잠자는 코끼리 모양의 산의 아름다운 전망을  따와서 레스토랑 이름을 지었다고 합니다. 이 식당은 수영장과 무료 주차장도 있습니다. 저녁 식사를 하는 동안 흐르는 강물 소리도 기분 좋은 감동을 더해 주며, 레스토랑 전체의 분위기도 정말 좋습니다.

서양식 요리인 파스타와 발리 음식을 함께 판매하고 있고 조식으로 가볍게 드실 때 추천합니다.

영업시간
월요일~일요일
오전 7:00~오후 10:00
예약 가능 무료주차장
주차 공간이 많음

 

서울 소울 프로젝트(4.9)

Seoul Soul Project

힙한 서울의 느낌(홍대)을 그대로 옮겨 온 듯한 한식집으로 밀가루가 질리고 한국음식이 그리울 때 방문하기 좋은 곳입니다. 고추장, 간장 등 재료들도 한국에서 수입해서 사용하신다고 합니다. 정통 한식요리의 맛을 느낄 수 있어 외국인 친구와 간다면 비빔밥, 불고기 정식 등을 추천합니다. 다른 한식집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퀄리티도 좋다는 평이 많습니다.

위층에서는 마리오 카트를 플레이하거나 노래방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영업시간
월요일~일요일
오전 8:00~오후 11:00
예약 가능 무료노상주차
무료주차장
주차공간이 많음

 

와룽 가라시 앤 게스트하우스(4.7)

Warung Garasi and Guest House

좋은 위치로 가족들 식사로 인기 많은 현지요리 전문점입니다.

고급 음식점보다는, 엄마손맛집 같은 로컬 맛집입니다. 음식도 맛있고, 가격도 로컬 가격으로 로컬음식 좋아한다면 추천합니다. 점심에는 종종 안 연다는 평이 있어 미리 확인하거나 저녁에 가면 좋습니다. 스쿠터를 좋아하는 남자아이들은 오래된 스쿠터를 구경하거나 스쿠터에 앉아서 식사를 할 수도 있습니다. "차고"를 테마로 한 재미있는 모터스쿠터에서 저렴하고 맛있는 식사를 즐기고 싶다면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영업시간
월요일~토요일(일요일 휴무)
오전 10:00~오후 8:30
예약 가능 다른 곳과 다르게
추가 요금이 없음

 

와룽 닝(4.9)

Warung Ning

향이 강한 현지음식이 입맛에 잘 안맞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로컬식당입니다. 드라이브 스루가 가능해 숙소로 포장해 갈 때 이용하기 좋은 식당입니다. 미고랭, 나시짬뿌르, 치킨 사태등 현지음식들을 저렴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현지인들이 많이 이용하는 식당으로 미고랭,나시고랭,카레 맛집이라는 평가가 많았습니다.

영업시간
월요일~일요일
오전 7:00~오후 9:00
드라이브 스루매장 현금만 가능

 


발리 카페추천

우붓 커피 로스테리(평점4.7)

Ubud Coffee Roastery

커피를 사랑하는 사장님이 인도네시아 원두를 직접 로스팅해 판매하는 카페입니다. 이곳에서는 직접 커피를 먹어보고 원두를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에어컨이 틀어져 있어 시원하고 커피에 신맛이 강해 산미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합니다. 산미를 싫어하는 사람들도 산미가 덜 한 커피를 추천받거나 다른 음료를 주문하면 됩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예뻐서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아이비 카페(평점 4.9)

Ivy Cafe

신선한 재료와 야채로 조미료 맛이 느껴지지 않는 자연 그대로의 맛을 가진 카페입니다.

음식리뷰가 많은 이곳에는 아사이볼, 피자, 치킨, 파스타, 포케 볼 등 다양한 메뉴로 칵테일, 맥주, 와인과 곁들이기 좋은 음식이 많이 있습니다. 인테리어는 세련되고 아늑하며 음식의 퀄리티도 좋습니다. 연인과 둘이 방문하시려면 추천합니다. 사람이 적은 낮에 혼자 가기에도 적합합니다. 또 메뉴판에 음식사진을 배치한 부분이 발리음식이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배려한 것이 느껴집니다.

 

나마스카라 커피&슈퍼푸드(평점 4.7)

Namaskara Coffee & Superfoods

다양한 비건 음식을 판매하는 아늑하고 캐주얼한 카페입니다. 내부는 시원하고 인테리어가 고풍스럽고 외국인들에게 많이 알려진 카페입니다. 혼자 시간을 보내거나 친구들과 함께 할 때 편하게 가기에 좋습니다. 일반 음식과 같은 가격으로  찾기 힘든 비건 음식과 글루텐 프리가 있습니다. 친절한 직원들과 훌륭한 음식 퀄리티로 단골을 많이 보유하고 있는 카페입니다.

 

 

클리어 카페(평점 4.3)

Clear Cafe

 

자연친화콘셉트로 맨발로 자연 속에 있는 카페에 들어온 듯한 느낌을 주는 이색 카페입니다. 입장부터 맨발로 들어가야 하고 카페 안에 비단잉어가 살고 있는 연못이 있습니다. 2층도 있는 이 카페는 스파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미리 예약을 하고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독특한 콘셉트로 외국인들에게 많이 알려진 카페입니다. 고기 메뉴가 적고 음식과 커피의 품질은 다소 아쉽다는 평가가 있지만 건강한 식단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맛있다는 평가가 많습니다. 아이들과 동반하거나 노트북으로 일하는 사람에게도 적합한 장소입니다.

 

올드 프렌즈 커피 --발리 커피농부&로스터(평점 4.9)

Old Friends Coffee --Bali Coffee Farmer & Roaster

 

직접 커피를 재배하고 로스팅하는 빈티지풍 일본감성을 지닌 카페입니다. 발리 특산품인 핫 카푸치노 딘딘 한 잔을 여유롭게 마시기에 좋습니다. 실내 및 야외 좌석도 있고 조용한 거리에 위치해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커피 맛도 쓰거나 신 맛이 없고 구수한 향으로 먹어본 사람들은 극찬하는 맛입니다. 커피를 좋아하는 애호가라면 한 번 들러보길 추천합니다.

 

리빙스턴 홀리그라운드(평점 4.8)

Livingstone Holyground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정원과 수영장이 있는 깔끔하고 분위기 좋은 카페입니다. 포토 스폿이 많아 사진 찍기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에어컨을 빵빵하게 틀어줘서 시원하고 야외 좌석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도 길고 다양한 음식들로 아침, 점심, 저녁 다 해결이 가능하고 베이커리도 판매하고 있어 갈 때 포장해 갈 수 있습니다. 콘센트가 넉넉히 배치되어 있어 노트북 작업을 하기에도 적합한 장소입니다.

 

헝그리 버드 커피 로스터(평점 4.7)

Hungry Bird Coffee Roaster

인도네시아 라테아트 챔피언이 말아주는 커피를 맛볼 수 있는 카페입니다. 합리적인 가격과 맛있는 음식으로 사람이 항상 붐비는 곳입니다. 에어컨바람을 느낄 수 있는 좌석이 있고 테이블이 많아 노트북 작업을 하기에 적합한 장소입니다. 블랙퍼스트 메뉴와 10시부터 주문할 수 있는 점심메뉴도 있는데 블랙퍼스트가 정말 맛있습니다. 아침부터 웨이팅이 있을 정도로 커피는 맛있고 메뉴들은 주목할 만한 가치가 있는 건 아니지만 실패할 가능성이 낮고 안전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반응형